스타벅스 첫 이용 고객 1000명에게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1종’ 증정
6개월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중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5000명에게 스마트폰 케이스 증정

[금융경제신문=정성화 기자] 스타벅스와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마다 큰 화제를 모으는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의 올해 아이템은 여름 캠핑족을 위한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은 이 중 블루투스 스피커와 휴대용 랜턴 기능이 결합된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중 1종인 크림 그레이 컬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고객 포함 이벤트 참여 직전 6개월 간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한 실적이 없는 고객으로,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누적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했으나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크림 그레이 컬러 1000개가 모두 소진된 경우에는 스타벅스 ‘별’ 100개를 적립해준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아이콘인 ‘별’은 골드 회원이 되면 12개 적립 시 무료음료 쿠폰 1개와 교환 가능하다.

스타벅스와 현대카드는 직전 6개월간 이용 실적이 없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 중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5000명에게 '스타벅스 현대카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5종으로, 고객들은 본인이 선택한 '스타벅스 현대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과 '스타벅스 현대카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아울러,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이 통신료·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도시가스·4대보험 등 생활비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최대 2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삼성페이에 등록 후 간편결제 서비스 누적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 되면 최대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타벅스와 현대카드의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