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으로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이 있어 화제다. 화제의 눈썰매장은 지난해 말께 개장한 슬로프 90m, 너비 30m 규모의 강원도 평창 소재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눈썰매장이다.

이 곳은 평창 천혜의 자연환경속에 자리잡고 있어 슬로프를 질주하는 눈썰매의 즐거움은 물론 눈앞에 펼쳐지는 금당산 설경을 만끽할수 있는게 장점이다.

또다른 즐거움은 저렴한 이용요금. 입장료는 무료이며, 안전헬멧 또한 무상으로 대여해 준다. 이용자는 눈썰매 대여료만 지불하면 된다. 대여료는 1인용 1천원, 2인용 1천500원이다. 4인 가족이 다같이 즐겨도 3천원이면 충분하다.

이용요금이 저렴하다고 해서 시설이 부실한 것은 아니다. 이용고객들의 안전을 위한 안전휀스와 충격흡수제가 설치되어 있고 안전관리자도 상주중이다.

이외에도 눈썰매장이 수련원 내에 위치하기에 15만여평의 부지에 설치된 각종 편의시설(숲체험코스, 맨발체험장, 체육시설 등)과 숙박시설(통나무집 펜션), 단체모임·워크숍·세미나 등을 위한 강의시설 등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영동고속도로 장평IC에서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인근관광지로의 접근 또한 용이하다.

눈썰매장 및 통나무집의 이용 등 자세한 문의는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전화 033-330-08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