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떠나 보내 슬프고 경황없는 상황에서도 효원상조 감동서비스에 고객 칭찬 잇따라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장례서비스 전문기업 효원상조가 1:1 고객 밀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효원상조는 유가족 장례식장 및 장지 운구 인원 부족시 직접 운구 지원을 하는 등의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효원상조를 통해 장례서비스를 받은 K씨는 "우리가족이 종교가 달라 트러블이 있었는데 효원상조 팀장이 잘 해결시켜주고 웃으면서 부드러운 말투와 멋있는 목소리로 기분 좋게 마무리까지 최선을 다해줘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다. 어쩌면 팀장을 의지했던 것 같다. 다음에 상 당하면 또 이용하고 싶다. 감사하다" 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B씨도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을 맡아준 팀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장례식장에선 물론, 장지에서 운구 인원이 모자란데 그 높은 산까지 운구도 직접해주고 먹먹한 가슴 따뜻하게 위로해 준 부분에 대해, 살아가면서 절대 잊지 않겠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의 말 전한다" 라며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효원상조 측은 "장례서비스를 받은 고객들이 가족을 떠나 보내 슬프고 경황없는 상황에서도 잊지 않고 효원상조에 감사함을 전해왔다. 유가족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며 장례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