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코칭, 올바른 자아정체성·목표의식 형성...자기주도학습·열정·능력 키워줘"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동화세상에듀코 코칭프로그램 ‘상상코칭’이 c최근 청소년 학습코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9일 동화세상에듀코에 따르면 상상코칭은 학습, 인성, 진로에 대한 청소년전문 1:1 코칭프로그램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 속에 청소년들의 혼란, 외로움, 학습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이 가중됨에 따라 올바른 자아정체성과 목표의식을 찾고 스스로 공부하는 열정과 능력을 키워주는 교육이라고 소개했다.

이와함께 자녀 적성 및 진로 찾기 지원을 위해 부모에게 교육 지침 및 학습 현황을 안내하고 역할 훈련을 진행하는 부모 대상 코칭 상품도 선보였다.

급변하는 시대에 소통 부재, 결속력 약화 등 가족구성원간의 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상상코칭 회원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프로그램인 헬로코칭캠프도 진행하고 있다.

상상코칭 브랜드담당자는 "상상코칭은 학생 스스로 목표의식을 갖고 올바른 학습목표와 방법을 찾도록 도와주는 학습시스템이다. 상상코칭을 사랑하는 고객들과 현장에서 학생들의 공부 열정과 능력을 키워주는 코치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