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세상에듀코, 부모아카데미-입시설명회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국내외 입시 고민에 대한 해결 방향을  모색하고 학생부 관리와 대입전형 등 수시 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동화세상에튜코는 지난1일 쏠루트 유학사업단과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소재 바인그룹 사옥에서 ‘2019 부모아카데미,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동화세상에듀코에 따르면 이번 부모아카데미는 약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청소년 학습코칭 부문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상상코칭’ 노하우를 담은 부모코칭 교육을 시작으로  대학 입시에 대한 시야를 넓히는 해외입시, 2020학년도 수시 전략과 트렌드를 구체적으로 파악하는 입시설명회를 진행했다. 

대입 시즌을 맞아 진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중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들이 참가했다.

미국 대입, 해외캠프 상담, 입시 컨설팅 등 학부모들 상담 신청이 이어진 특별 이벤트도 진행됐다.

부모코칭 개념을 이해시키기 위해 부모아카데미를 동시에 열었다.

동화세상에듀코 측은 대전(9월28일, 평송청소년문화센터 소극장), 부산(11월 2일)에 이어 다시 서울(11월 23일)에서 부모아카데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부모아카데미는 코칭을 통해 부모와 자녀에 대해 알고 국내외 최신 입시정보를 더해 입시 전문가가 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트렌드 정보에 대한 갈증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고 했다.

동화세상에듀코는 자녀와의 대화 단절, 부모 역할인식 등 코칭프로그램이 도입된 부모코칭 A to Z 상품을 론칭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