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부터 대출비교사 1금융권 추가
금리우대 혜택 제공
핀셋 오픈 1주년 축하 이벤트로 스타벅스 쿠폰, 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맞춤형 대출비교 플랫폼 '핀셋(Finset)'이 1주년을 맞아 '대출비교 서비스' 제휴사를 제1금융권까지 확대하고, 우대금리 혜택과 스타벅스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셋은 7월 1일부터 자사의 맞춤대출 서비스에 '한국씨티은행'이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한국씨티은행을 포함 핀셋 앱에서는 △SBI저축은행 △OK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 △NH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 △BNK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 △키움예스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 △동원제일저축은행 △KB캐피탈 △하나캐피탈 △JB우리캐피탈 △피플펀드 △8퍼센트 등 21개 금융사의 총 72개의 대출상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조영민 핀셋 대표이사는 "그동안 저축은행, 캐피탈 등 제2금융권을 주축으로 한 대출비교 서비스를 제공해 중·저신용자들의 대출 선택권 신장에 노력해왔다면, 이번 제1금융권 제휴사 편입은 보다 다양한 대출상품의 금리와 한도 비교가 가능해지는 계기"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제휴사를 확보해 금융소비자의 대출 선택권이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핀셋은 서비스 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7일까지 '핀셋 오픈 1주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제휴사인 씨티은행 상품 이용시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제휴 상품에 따라 최대 1%포인트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대출비교 서비스 이용시 선착순 2000명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하고, 대출 실행시 모든 고객에게 추가로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는 기존고객, 신규고객 모두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핀셋은 보다 폭넓은 원스톱 금융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중은행 및 카드·캐피탈사 등과 추가 제휴를 추진 중이며, 오는 7월 14일 브랜드명을 핀셋N으로 변경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