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이벤트 참여 시 테슬라·애플 주식 랜덤 증정
20대 초중반 고객에게 인기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KB증권이 오는 10월 31일까지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이벤트를 연다. 테슬라, 애플 등 해외 유명 주식을 증정하는 ‘해외주식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외주식 즉석당첨’ 이벤트 참여 대상자는 최초로 위탁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이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비대면 계좌개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할 수 있으며, MTS ‘M-able(마블)’에서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테슬라·애플·스타벅스·아메리칸 에어라인·포드모터 중 무작위로 선정된 종목 한 주를 받게 된다. 계좌개설 즉시 LMS가 발송돼 당첨 주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주식은 이벤트 참여시 개설한 위탁 계좌로 오는 11월 13일에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B급 감성 유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채널 ‘짤툰’과 제휴해 진행한다. 20대 초중반이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오는 11월까지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고객에게 미국ㆍ중국ㆍ홍콩ㆍ일본시장 주식 거래 시 업계 최저 온라인수수료 0.07%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B증권은 해외주식을 환전수수료 없이 원화로 매매하는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는 가운데 유명 해외기업의 주주가 되어 해외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알뜰하고 편리한 해외주식 투자를 위해 서비스를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