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기프티콘 등 제공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KB증권이 연금저축 및 IRP계좌에 대해 비대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증권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연말정산 세액 공제 및 노후 준비를 할 수 있는 연금저축 및 IRP계좌 이벤트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KB증권은 많은 금융사에서도 가입할 수 있지만 주도적인 연금 운용을 내세우며 운용 결과에 따라 노후가 달라질 수 있다고 강조하며, 원금지급형 및 수익추구형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ETF 거래가 가능하다고 자사 상품을 강조했다.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는 연금저축 및 IRP계좌의 비대면 계좌 개설과 이벤트 신청만으로도 100%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 연금저축/IRP계좌 최초 신규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을 지급하고 신규 개설된 계좌에 10만원이상 입금 시 추가 기프티콘을 1장 더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 연금저축/IRP계좌 최초 신규 및 기존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 입금 및 타 금융사 연금 자산 이체 시 합산 금액 순증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고객에게는 1만원,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어 연금저축 계좌 최초 신규 및 기존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 입금 및 타 금융사 연금 자산 이체 금액 100만원 이상 시 100만원당 추첨권 1장을 지급하고 당첨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명), 애플 에어팟 프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연금부캐계좌 네이밍 짓기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금번 이벤트는 연금 상품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거나 타 금융사에 보유 중인 연금 상품의 수익률이 낮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ETF 거래가 가능하고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수익률을 제고할 수 있는 증권사의 연금을 경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