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최원석 기자] 매일유업이 유기·무항생제 축산대상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유기·무항생제 축산대상은 지속 가능한 축산업 육성을 위해 우수 농가와 업체를 선정하는 공모전으로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친환경축산협회가 주관한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11월 30일 '상하목장'과 슬로우 브랜드로 유기·무항생제 축산대상 축산물 유통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국내 유기농우유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하목장은 2008년 론칭한 매일유업 유기농·친환경 브랜드다.

이에 따라 매일유업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 상하목장과 슬로우밀크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는 29일까지 기획전을 개최한다.

기획전 대상 품목은 상하목장 유기농우유를 비롯해 어린이 간식 마이리틀, 유기농 주스, 매일 무항생제 인증 슬로우밀크 등이다. 기간 내에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를 방문해 ‘찜하기’를 완료하면 15%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매일유업 상하목장과 슬로우밀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상하목장과 슬로우밀크의 가치를 알릴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상하목장은 1등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에 대해 고민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