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스포츠 콘텐츠 플랫폼 스포티비와 업무협약 체결
가입기간 최대 6개월, 월 납입액 최대 20만원 ... 선착순 1만좌 한정 판매
류현진, 손흥민 유니폼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이벤트 진행

22일 서울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기업은행-스포티비 간 업무협약식에서 김재홍 IBK기업은행 개인고객·카드그룹 부행장(사진 오른쪽)과 홍원의 스포티비  대표(사진 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2일 서울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기업은행-스포티비 간 업무협약식에서 김재홍 IBK기업은행 개인고객·카드그룹 부행장(사진 오른쪽)과 홍원의 스포티비 대표(사진 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IBK기업은행

[금융경제신문=정성화 기자] IBK기업은행은 스포츠 콘텐츠 플랫폼 스포티비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최고 5%의 금리를 제공하는 ‘IBK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적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기본금리는 연 0.5%이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이용권을 기업은행 BC카드로 3회 이상 결제하면 연 2.5%포인트 ▲기업은행 입출식 계좌에서 이 상품으로 3회 이상 자동이체하면 연 1.0%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올해까지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 금리 연 1.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은 개인고객이며, 가입기간은 최대 6개월이다. 월 납입액은 최대 20만원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한정 판매된다.

가입은 기업은행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 'i-ONE 뱅크(아이원뱅크)'와 모바일 전용 브랜치 ‘IBK큐브’에서 할 수 있다.

한편, 기업은행은 4월 30일까지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5명에게 손흥민, 류현진 유니폼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대면 시대에 고객 선호가 높은 서비스와 제휴를 통해 경쟁력 있는 융복합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