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특징과 보험료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디자인 개편 … 3주간 리뉴얼 오픈 이벤트
無설치, 無가입으로 전자서명하는 간편비밀번호(PIN) 인증방식 도입

[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NH농협생명이 온라인보험 모바일 메일화면을 전면 개편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화면은 기존 상품명 위주로 구성했던 화면과 다르게, 판매 중인 상품특징과 보험료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화면 글씨 크기를 확대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가독성을 높일 수 있도록 개선했다.

주로 간편 비밀번호(PIN) 인증방식을 도입해 온라인보험 가입 편의성도 높인 것으로 인증을 통해 번거로운 공동인증서를 사용하지 않고도 본인명의 핸드폰으로 6자리 숫자 비밀번호를 사용해 전자서명이 가능하다.

NH농협생명은 온라인보험 모바일 메인화면 개편과 함께「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보험 메인화면을 보고 좋아진 점 하나를 선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주간 매주 꽃다발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각각 5명, 20명에게 제공한다.

꽃다발 당첨 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이 선물하고 싶은 분에게 직접 꽃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농(임)업인안전보험 등 다양한 보장의 온라인 상품을 판매 중이며 개인이 가입한 보험 내역과 주요 보장을 분석해주는 my보험한눈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