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최원석 기자] ◆ 더본코리아 한신포차, 성년의 날 기념 ‘한신닭발’ 50% 할인 제공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오는 5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2002년생 고객과 1982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대표 메뉴인 '한신닭발'을 50% 할인 판매하는 '스무살의 닭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신포차는 매년 갓 스무살이 된 고객들을 위한 '스무살의 닭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올해에는 설렘 가득한 성년의 날을 앞두고 새롭게 스무살이 된 고객들과 더불어 두번째 스무살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연령의 고객이 속한 테이블에서 '한신닭발'을 주문 시 50% 할인된 8천 5백원(정가 1만 7천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출생연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제시하고 주문하면 테이블당 1회에 한해 바로 할인이 가능하며, 메뉴 포장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한신닭발'은 한신포차의 오랜 역사와 함께한 대표메뉴로,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한신포차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신포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밤새주'를 3,900원(정가 5,0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밤새주'는 쌀로 빚은 술에 오렌지와 자몽필을 첨가한 알코올 도수 12도의 과일 탄산주로, 과일향과 적당한 탄산으로 한신닭발과 같이 매콤한 메뉴와의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성년의 날 당일인 5월 17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약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한신포차에서 진행된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성년이 되면 한 번쯤 방문하고 싶은 대표 브랜드인 한신포차에서 스무살이 된 고객은 새로움을 경험하고, 두번째 스무살을 맞이하는 고객은 과거의 추억도 회상할 수 있도록 뜻깊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누군가에게는 평생 한 번뿐인 날인 동시에 늘 회상하고 싶은 날인만큼 매콤한 한신닭발과 함께 친구들, 주변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98년 논현동에 처음 문을 연 한신포차는 80년대에서 90년대 후반까지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던 포장마차의 분위기를 실내에 연출한 대한민국 최초의 대형 실내 포장마차다. 

 

 위메프, 15일 단 하루 ‘반값특가’ … 검색 최저가 대비 50% 할인

위메프가 15일 인터넷 검색 최저가에서 50% 이상 추가 할인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반값특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반값특가 상품은 15일 오전 0시부터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타임딜’을 통해 공개한다. 시간대별 10개씩, 하루 동안 총 60개 반값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마스크를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림생활 KF94(200매) 1만9900원 ▲케어미핏 어린이용 블랙S(50매) 4900원 ▲케이퓨어 KF94 어린이용(100매) 1만7900원 ▲꿈에그린 KF94(100매) 1만1500원 ▲엠비케어 MB필터 덴탈마스크(200매) 69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식품 카테고리 인기 상품도 반값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마니커 버팔로 치킨윙 2kg 2만1900원 ▲쟌슨빌 오리지날 스모크 24개입 1만6900원 ▲아빠식당 국내산 토종닭갈비 300g 3900원 ▲구이요 소곱창 160g + 참소스 6500원 ▲한돈 숙성 불백 300g 2900원 등이다.

 

◆ SPC 배스킨라빈스, 밀탑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프리미엄 빙수 브랜드 ‘밀탑(MEALTOP)’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팥빙수 with 밀탑’은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밀탑의 팥앙금이 조화를 이룬 팥빙수다.

특히, 100% 국내산 팥을 활용, 전통방식에 따라 만든 팥앙금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다. 고소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활용하고, 콩고물을 가득 묻힌 쫄깃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 근사한 호텔에서 즐기는 듯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딸기와 망고를 활용해 더 달콤하고 시원해진 과일 빙수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큼한 딸기 토핑과 배스킨라빈스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풍성하게 올린 ‘스트로베리 요거트 빙수’, ▲망고 샤베트 얼음 위에 큼지막한 망고 과육과 배스킨라빈스의 레인보우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망고 샤베트 빙수’ 등으로 구성됐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의 제품 특색과 잘 어울리는 밀탑과 협업해 빙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통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배스킨라빈스만의 이색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