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고객들의 다양한 바람과 소망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Wish Together’를 진행한다.

먼저 전문 사진작가와 떠나는 캠핑이라는 주제인 ‘Wish Camping’은 사진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고객에게 포토그래퍼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사진 테마여행을 제공한다.

사진에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9월 오는 10월 8일까지 ‘Wish Together’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자기소개, 사진에 대한 열정이 담긴 사연, 본인 프로필 사진 및 작품 사진 3장을 업로드 해 신청하면 심사를 거쳐 9명에게 테마여행을 선물한다.

선정된 고객은 10월 13일부터 21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Wish Camping’ 참가의 기회와 함께 전문 포토그래퍼 오중석 작가의 심층적인 멘토링도 제공된다.

참가자는 ‘Wish Together’ 마이크로 사이트에 10월 11일 발표 예정이며, ‘Wish Camping’은 향후 케이블TV tvN의 방송 프로그램으로도 제작, 방영될 예정이다.

또 이웃과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는 ‘Wish Leader’는 이웃을 향한 뜻 깊은 나눔 실천 계획을 제공한다.

주변 이웃을 위해 이뤄주고 싶은 사연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사연 접수후 회차별로 5명의 Wish 지원 후보자를 추천해 국민공감투표를 실시한다.

후보자들은 일정 목표 이상의 공감수 달성시 이웃을 위해 KB국민카드가 지원한다.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Wish Together’ 마이크로 사이트에 이웃을 위한 소원 사연과 지원 방법을 등록하면 되고, 국민공감투표를 거쳐 사연이 채택된 고객에게는 각 사연당 최대 300만원까지 예산을 지원한다.(1차 사연 응모기간 10월 10일까지, 국민공감투표기간 10월 11일~ 17일, 2차 사연 응모기간 10월 11일~ 31일, 국민공감투표기간 11월 1일~ 7일)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라이프 디자이너라는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실현하고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사진과 이웃 사랑에 대한 다양한 꿈을 실현할 수 있으면 한다”고 밝혔다.

‘Wish Together’ 참가 및 기타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 사이트와 전용 상담 메일(wishmaster5@nave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