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
150포인트 달성 고객에게 테슬라 추첨 기회 2회 제공

(사진=유안타증권)
(사진=유안타증권)

[FE금융경제신문=안다정 기자] 유안타증권은 내년 2월 28일까지 국내 및 해외 주식, 파생상품을 거래 고객 대상 ‘유안타슬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거래금액 기준을 충족하면 테슬라 전기자동차 2대 등을 증정한다.

‘유안타슬라 이벤트’는 국내·해외주식, 파생상품을 일정금액 이상 거래 시 부여하는 포인트를 기준으로 진행한다. 국내주식 1500만원, 국내옵션 1000만원, 국내선물 5억원, 해외주식 500만원 매매 시에 1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해외옵션 2계약, 해외선물 8계약(Micro는 15계약) 시에 각각 1포인트를 부여하며, 홈페이지 및 HTS, MTS로 ‘유안타슬라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 및 해외 주식, 파생상품을 거래해 1포인트 이상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슬라(모델3 Standard Range Plus RWD) 1대, 200만 원 상당의 삼성 The Serif TV 2대, 100만 원 상당의 LG 코드제로 A9 무선 청소기 3대를 각각 증정한다.

최종 누적 합산 기준 150포인트 이상 달성한 고객은 재추첨을 진행해 총 2번의 테슬라 자동차 등의 당첨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매체로 매매해 이벤트 종료일까지 누적 달성 포인트가 150포인트 이상이면 파리바게뜨 3만원 교환권을, 300포인트 이상이면 이마트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전진호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동학개미와 서학개미의 꾸준한 시장 참여는 증시를 이끄는 주요 원동력이었다"며, “매수뿐 아니라 최적의 매도 타이밍도 알려주는 티레이더를 통해 보유 주식의 매매 수익은 물론 이벤트 참여로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을 받는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