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사이트 오픈… 양대 마켓서 사전등록 시작

(이미지=넷마블 제공)
(이미지=넷마블 제공)

[금융경제신문=최진승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신작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오는 9월 6일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출시일 공개와 함께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등록에 참여 가능하다. 정식출시 이후 1만 7777루비, 777뽑기, 유니크 영웅 에반 등 풍성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브랜드사이트에 게임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루디’, ‘레이첼’, ‘아일린’을 비롯한 대표 캐릭터 19종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미니멀한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 영웅, 다양한 덱 조합을 통한 강화된 전략성, '세븐나이츠 키우기'만의 독창적인 세계관, 펫과 코스튬을 활용한 나만의 덱 커스터마이징 등 차별화된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7월부터 북미, 대만, 태국 지역에서 얼리액세스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 게임은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RPG다.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 등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