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최원석 기자] DB금융투자는 오는 7월 31일까지 펀드 매수 또는 주식 이관 시 최대 40만원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자산이 보물이 되리라. 자산어보(資産於寶)’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공모펀드 순매수 금액에 따라 리워드를 지급하는 ‘펀드 이벤트’와 타사 보유 주식 이관 시 이관금액에 따라 리워드를 지급하는 ‘주식이관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펀드 이벤트’는 기간 내 연금저축펀드를 포함한 공모펀드를 누적 5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수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주식이관 이벤트’는 1000만원 이상 주식을 DB금융투자로 이관 후 1000만원 이상 매매한 신규 및 휴면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지급하는 내용이다. 주식이관이란 보유중인 주식을 다른 증권사 계좌로 이동하는 것을 말하며, 이벤트가 적용되는 이관 주식은 코스피·코스닥 뿐만 아니라 상장지수펀드(ETF)가 포함된다. 

‘펀드 이벤트’의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8월 말에 지급될 예정이며, ‘주식이관 이벤트’는 익익월 초에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