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사진=동국제약 제공)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사진=동국제약 제공)

[금융경제신문=박일규 기자]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이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데카 크림은 지난 2015년 첫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 4800만개(9월 기준)를 돌파한 제품이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TECA의 안정한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에 몰입해 TECA의 힘을 온전히 전해주는 핵심성분 ‘NEW 활성-TECA’가 적용됐다. 흡수 깊이와 흡수 속도를 251% 빠르게 개선하고 TECA를 피부 3층 아래까지 전달시키는데 성공했다.

또 핵심 성분인 NEW 활성-TECA에 더해 병풀단백질추출물, 병풀펩타이드, 병풀세라마이드, 병풀비타민, 병풀히알루론산, 병풀오일, 병풀아미노산, 병풀추출물, 텐션마데카, 병풀DNA, 병풀잎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100여가지 테스트를 통해 토탈 슬로에이징 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동시에 입증했다. 200% 빠른 안티에이징 효과, 240시간 보습·탄력·광채 지속 효과, 피부 15층 아래까지 깊은 보습 레이어링 효과와 30가지 얼굴 부위의 보습·탄력 개선 효과로 토탈 케어를 선사한다.

피부 나이 흔적 개선 효과와 2030 피험자 대상의 슬로에이징 효과도 확인됐다. 또 초(草)단백 마데카 제형으로 16가지 아미노산으로 채워진 병풀단백질추출물을 47% 함유해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듯 밀착돼 느슨해진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밀도 높은 촘촘한 광채를 부여해 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슬로에이징,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피부의 초기 나이 흔적부터 깊은 나이 흔적까지 케어하는 데 집중했다”며 “’모녀크림’, ‘국민크림’으로 불리는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병풀의 힘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