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제공)
(사진=CJ푸드빌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CJ푸드빌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콜라보레이션한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

21일 뚜레쥬르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 제품에는 화려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유명한 위글위글의 스타일을 살려, 달콤한 뚜레쥬르 마을에 찾아온 위글베어 산타가 친구들과 함께 신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대표 제품인 ‘위글베어 볼’ 케이크는 하얀 눈이 내린 초코 케이크 위에 위글베어 산타 스노우볼을 올려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한 제품으로, 위글베어 산타는 트리 오너먼트나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레드 위글베어’ 케이크는 초코 가나슈 생크림에 상큼한 베리 콤포트와 산딸기 크런치를 샌드하고, 레드 글라사주로 화려함을 살렸다. 하얀 트리 안에 딸기 꿀리와 베리 크림이 샌드된 반전 매력 비주얼의 ‘위글위글 트리’ 케이크와 통나무 모양의 진한 초코 케이크 ‘위글베어 부쉬드노엘’, 위글위글의 귀여운 비주얼로 변신한 ‘짜잔! 산타’, ‘빼꼼! 루돌프’ 등 톡톡 튀는 제품도 준비했다.

아울러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혜택을 마련했다. 다음달 19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위글위글 컬래버 케이크, 굿즈, 파티용품 등 25종에 대해 최대 6000원(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앱 첫 구매 고객은 다음달 3일까지 매일 밤 0시에 선착순 쿠폰을 발급받아,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한 케이크는 다음달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소장 가치 높은 아기자기한 오너먼트와 연말 감성 가득 담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케이크들로 준비했다”며 “올 겨울은 뚜레쥬르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J푸드빌은 뚜레쥬르 앱 런칭 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뚜쥬앱 어워즈’를 진행한다.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13개 부문, 총 365명에게 최대 60만원 모바일 금액권부터 CJ ONE 1만 포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