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성수 프리메라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르세라핌 사쿠라가 영상을 통해 고객을 맞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성수 프리메라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르세라핌 사쿠라가 영상을 통해 고객을 맞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다음달 3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2일 프리메라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1일 문을 열었으며, ‘디 에볼루션-씨드에서 장벽까지(THE EVOLUTION-FROM SEED TO SKIN BARRIER)’라는 컨셉으로 씨앗에 대한 오랜 연구를 기반으로 한 피부 장벽 솔루션을 이해하는 여정으로 구성했다.

입구에는 프리메라의 글로벌 앰배서더 르세라핌 사쿠라의 비주얼과 함께 브랜딩 영상 ‘디 에볼루션-씨드의 진화’편의 씨앗을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가 설치됐고 브랜드 컬러인 씨드 옐로우로 포인트를 준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내부는 신스 1986(SINCE 1986), 씨드에서 장벽까지, 장벽에서 슬로우에이징까지, 왓츠 넥스트(WHAT’S NEXT) 등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신스 1986에서는 프리메라의 씨앗 연구를 비롯, 브랜드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씨드에서 장벽까지’에는 피부 장벽 솔루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체험존을 구성했다.

‘장벽에서 슬로우에이징까지’에서는 브랜드 대표 슬로우에이징 제품인 비타티놀 세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을 체험할 수 있으며, 셀프 체크리스트를 통해 슬로우에이징을 점검할 수 있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모레몰 출시 라이브에서 조기 품절로 화제가 됐던 프리메라X샘바이펜 히어로즈 시너지 한정판과 홀리데이 수달 인형 등 프리메라 대표 제품들을 받아 볼 수 있다.

‘왓츠 넥스트’는 아티스트 김세동(SAMBYPEN, 샘바이펜)의 감각으로 재탄생한 프리메라 캐릭터들로 꾸며졌으며, 한정판 엽서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포스트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샘바이펜의 사인이 담긴 제품도 증정한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오랫동안 착하고 순한 브랜드로 사랑받았지만 고객들의 피부 고민이 다양해지고 심화될수록 보다 확실한 효능과 베네핏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자연, 특히 씨앗의 힘에서 출발하는 씨드 헤리티지를 살려 차별화된 피부 장벽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프리메라의 진심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