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이디야커피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다방면으로 소비자와 소통한 점을 인정받아 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했다.

27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과 콜라보 부문 ‘디지털콘텐츠 대상’ 그리고 ‘제9회 올해의 SNS’에서 올해의 유튜브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이디야커피는 2년 연속 3관왕을 달성했다.

특히 올해는 업계 최대 인기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를 통해 음료·MD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해 고객과의 소통에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디지털 콘텐츠 콜라보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소통하면서 값진 성과를 2년 연속 달성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더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이디야를 찾아주시는 모든 이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SNS 2년 연속 3관왕 달성 기념 댓글 이벤트를 오늘부터 다음달 10일까지 2주간 공식 SNS에서 진행한다. ‘고객과의 소통’이라는 주제로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산리오캐릭터즈 굿즈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