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y 제공)
(사진=hy 제공)

[금융경제신문=박일규 기자] hy가 새해를 맞아 ‘프레딧 멤버십’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20% 할인쿠폰은 1만명에게 선착순 지급하며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프레딧 접속 후 쿠폰 등록 페이지에서 지정코드 ‘24년엔멤버십’을 입력하면 자동 발급 된다.

이벤트 쿠폰 적용 시 프레딧 정기구독 대표 품목인 ‘잇츠온 무항생제 신선란 10구’와 ‘닭가슴살 샐러드’를 20% 할인된 가격인 3990원과 4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사용 후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프레딧 멤버십은 가입 즉시 연회비(3만5000원) 보다 많은 적립금(4만원)을 지급한다. 선물을 받은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프레딧에서 직접 고를 수 있다. 여기에 매월 20% 할인쿠폰을 4장 지급하고 3회에 걸쳐 대표 제품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멤버십 응원 문구를 남기면 ‘호우섬 밀크티’와 ‘바삭 김부각’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곽기민 hy플랫폼 운영팀장은 “정기구독의 편리함에 멤버십 가입자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더해져 프레딧 멤버십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hy만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레딧 멤버십은 hy가 2021년 프레딧 론칭에 맞춰 선보인 프리미엄 유료 회원제도다. 지난해 3월 가입자 3만명이 달성됐다. 연말 기준 가입자 수는 4만명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