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카드 제공)
(사진=삼성카드 제공)

[금융경제신문=송진우 기자] 삼성카드는 에버랜드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솜사탕'의 단독 제휴 카드 '에버랜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3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솜사탕’은 에버랜드가 최근 선보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멤버십 가입 고객은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홈브리지 등 에버랜드 리조트에서 이용한 금액의 일부를 솜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100솜은 100원의 가치를 지니며, 에버랜드 리조트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삼성카드' 발급 고객은 이용금액에 따라 부여되는 멤버십 프로그램의 3번째 등급인 '꿈빛 솜사탕' 등급 혜택이 제공된다.

'꿈빛 솜사탕' 회원에게는 에버랜드 리조트내 구매금액의 3~6% 솜 적립과 주차할인권,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버랜드 삼성카드'는 에버랜드 리조트 이용금액에서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 50%, 캐리비안베이 30%의 이용권 할인을 통합 월 1회, 연간 최대 5회 제공한다. 또한 에버랜드 리조트에서 결제한 금액의 3%를 월 최대 5만 솜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은 '꿈빛 솜사탕' 등급 적립 혜택과 중복해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삼성카드'는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도 적립을 제공한다.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은 0.5%의 솜 적립,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금액은 1.5%의 솜 적립을 전월 실적 및 적립 한도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영역에서는 기본 적립 외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간편결제, 배달앱, 이동통신·인터넷 등 생활필수 영역에서는 4.5%의 솜 추가 적립을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 솜까지 제공한다. 디지털콘텐츠 이용금액은 50%의 솜 추가 적립을 월 최대 5000 솜까지 받을 수 있다. 생활영역 추가 적립은 통합 월 최대 2만 솜까지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삼성카드'는 에버랜드 솜사탕 멤버십 가입 후 발급이 가능하며 삼성카드와 에버랜드의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에버랜드와의 협업으로 멤버십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카드를 출시했다”며 "판다 굿즈 이벤트 등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