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제공)
(사진=CJ푸드빌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CJ푸드빌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와인과 세트 메뉴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13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더플레이스는 14일부터 다음달 중순까지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시즌 와인으로 파스쿠아 스윗 로제를 선보이고 이에 맞춰 세트 메뉴를 운영한다. 파스쿠아 스윗 로제는 붉은 과일의 풍미와 산뜻한 산미, 섬세한 기포가 특징인 이탈리안 스파클링 로제 와인으로 달콤한 맛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와인 세트메뉴인 로맨티카 세트는 코스로 구성한 2인 세트로 이탈리아의 식전주로 파스쿠아 스윗 로제 글라스 와인 두잔을 주고, 멜론 프로슈토 샘플러를 함께 제공한다. 에피타이저로는 문어 요리인 크런치 뽈뽀를 마련했고, 메인 요리로는 베이비 스칼럽 파스타와 딸리아따 디 만조 스테이크(하프)가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클래식 티라미수가 나온다.

특히 발렌타인데이 시즌 혜택으로 파스쿠아 스윗 로 글라스 와인 두잔을 주문하면 멜론 프로슈터 샘플러가 무료다.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스테이크 메뉴 1만 할인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인, 가족 등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더욱 달콤한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시즌 와인과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며 “러블리한 로제 와인부터 달콤한 디저트까지 더플레이스에서 로맨틱한 다이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