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금융경제신문=송진우 기자] 하나카드는 대전하나시티즌의 2024 정규리그 홈 개막전을 맞이하여 축덕카드 손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은행 K리그1 2024’를 함께 응원하는 축덕 손님들에게 300% 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다.

2019년에 출시된 축덕카드는 ‘집에서부터 축구장까지 혜택이 함께하는 단 하나의 카드’라는 타이틀로 K리그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5년간 26만 장이 발급된 사실은 축덕카드가 K리그 팬들에게 직관 필수템임을 증명한다.

하나카드는 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인 3월 16일부터, 시즌 종료시점인 12월 31일까지 축덕카드 손님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대전하나시티즌 MD샵 전품목 10% 현장할인 ▲대전월드컵경기장 내 이마트24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건당 2000원 청구할인이 각각 제공된다.

또한 7월 31일까지 축덕카드로 K리그 입장권 구매 시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신용카드는 장당 5000원, 체크카드는 장당 3000원의 할인이 제공 된다.(단 월 2회, 1일 2매까지 제한)

이 외에도 홈 개막전 경기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이번 축덕카드 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 이벤트는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과 함께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로 축구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하나은행에서는 축덕카드 결제실적 보유 시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전하나축구사랑 적금’도 운영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APP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대전하나시티즌 축덕카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앱 ‘하나페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