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이지원(easy-one) 외화송금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야구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지원 외화송금서비스’는 송금전용계좌에 송금대금을 원화로 입금하면 자동으로 해외송금되는 외환은행의 대표적인 해외송금서비스로 서비스 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이미 100만건 송금을 돌파했다. 이번 사은행사는 23일부터 7월 29일까지 실시되며 행사기간중 5개 지역 (서울, 인천, 대구, 부산, 광주)에서 이지원송금 신규등록 고객중 각 지역별로 50명(총250명)을 추첨하고, 기존 등록고객 행사 기간내 외화송금을 한 고객중 거래 영업점 추천을 통해 각 지역별로 50명을 선정(총250명)한다.

초청 고객들에게는 현장에서 사은품(티셔츠, 모자, 스낵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대상 야구장은 서울 잠실구장 (8월14일(일), 롯데:LG), 인천 문학구장(8월14일(일), 넥센:SK), 대구 대구구장(8월14일(일), 기아:삼성), 부산 사직구장(8월21일(일), SK:롯데), 광주 광주구장(8월28일(일), SK:기아) 등 5개 야구경기장으로 구장 별로 각 100명씩을(총 500명) 초청해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외환은행 인터넷 홈페이지(www.keb.co.kr) 이벤트 항목을 참고하면 되며, 초청 대상자 발표는 8월 5일 외환은행 인터넷 홈페이지 및 해당 영업점에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이지원 외화송금서비스는 지난 4월말 현재 약125만명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며 “주요 고객인 외국인 근로자 고객들에게 프로야구 경기관람을 통한 한국스포츠 문화체험 기회도 제공하고, 외국환 전문은행 이미지 홍보 등을 위해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