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하나에 신세계포인트와 OK Cashbag을 모두 탑재한 최초의 카드가 나왔다.

신한카드가 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포인트 적립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주는 ‘이마트WISE&SHOPPING신한카드’를 출시한다. 이 카드는 이마트 제휴카드 중 최초로 신세계포인트카드 기능을 탑재한 것은 물론 OK Cashbag 기능도 갖춘 것이 눈에 띄는 특징.

이마트(이마트몰, 이마트에브리데이 포함) 이용 시 신세계포인트를 0.7% 적립해 주는데 이는 상품권, 일반 신용카드, 현금과 대비해 7배 수준에 이른다. 5만원 이상 구매시 2~3개월 무이자할부 및 OK Cashbag 포인트도 5% 적립(이마트 이용금액 제외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시, 월 적립한도 1만포인트)된다.

또한 이마트 및 이마트몰 일부 품목에 대해 상품보상보험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보험은 이마트신한카드 사용등록한 다음 날부터 1년간 적용되며 11월 말까지 이마트 또는 이마트몰에서 1회 이상 사용해야 보상 받을 수 있다.

 
구매물품의 파손·도난에 따른 수리·대체와 보증기간 역시 1년 연장해준다.

이밖에도 SK주유소(LPG 제외)에서 OK Cashbag포인트 3% 적립(1일 2회, 1회 15만원, 월 30만원까지, 주유제외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적립한도 9천 포인트)해주며, 신세계·롯데·현대백화점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 영화 예매, 테마파크, 스포츠 관람 할인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는비자 및 마스타의 플래티늄카드로도 발급돼 특급호텔 무료 발렛파킹, 면세점 할인, 호텔 및 골프 관련 우대 등 품격 있는 서비스도 해주며, 체크카드로도 발급돼 신세계, OK Cashbag 포인트 및 주유 적립, 영화, 테마파크, 스포츠 관람 할인 등 주요 서비스를 알뜰하게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