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 조정현 기자)하이원리조트에서 주최하는 ‘하이원리조트 겨울 사진공모전’이 오는 31일 접수 마감한다.

대상작에 1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이번 공모전은 사진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작년 12월부터 올 1월까지의 기간 동안 하이원리조트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면 제출이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작품사진을 11×14인치로 인화해 홈페이지에서 받은 양식에 관련사항을 기재한 후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되며, 1인당 3점 이내까지 출품 가능하다. 응모된 작품은 내외부 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해 수상작이 가려지며, 2월 중 하이원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가 발표된다.

하이원은 2012년 3월 하이원사진공모전을 시작으로 작년부터 하이원의 사계절을 담은 사진공모전을 계절별로 실시해 고객이벤트뿐 아니라 우수한 리조트사진을 확보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다.

하이원 관계자는 “하이원의 겨울은 특유의 설경과 함께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 멋진 사진이 많이 접수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스키장에서 추억도 남기고 상금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홈페이지(www.high1.com)에 안내돼 있으며, 문의는 전화(033-590-310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