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KRX)는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거래소 업무전반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상담센터’ 를 본관 1층에 개설하고 지난 25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했다.

새롭게 구축된 ‘KRX 고객상담센터’는 전문상담사를 통한 전화상담서비스(1577-0088, 02-3774-9000, 051-662-2000)는 물론 내방고객을 위한 대면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업무는 상장, 공시, 파생상품, 매매제도, 불공정거래 신고, IT서비스 불편사항 신고 등이다.

기존 KRX 콜센터는 ARS 서비스 안내에 따라 여러 단계의 과정을 거쳐서 상담원과 연결되는 불편함이 있었으며, 연결지연ㆍ미연결 등 고객의 민원사항을 즉시 해결하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거래소측은 앞으로 고객의 불편 및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돼 고객의 불편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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