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종합금융증권은 하루만 맡겨도 연3.5%에 1년이면 최고 연4.6%의 확정수익을 지급하는 종금형 THE CMA plus를 지난 6월 15일부터 5개월 동안 5000억 한도로 선착순 특별 판매하고 있다.

 

THE CMA plus(발행어음형)는 하루만 맡겨도 연 3.5%의 수익을 받을 수 있고 1년간 예치하면 최대 4.6%의 업계 최고 수준의 CMA수익률을 자랑한다.

금액 한도나 추가 조건 없이 확정수익을 적용 받으며, 종금형이라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1인당 최대 5000만원까지 예금자보호도 받을 수 있어 안정성이 뛰어나다.

또한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메리츠화재 전화금융사기(보이스 피싱) 안심보험 무료 가입 혜택을 제공하며 계좌 개설 후 1년간 신고된 손실 금액 중 70%(최대 1000만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다.

전국 은행에 설치된 자동입출금기(ATM)에서 출금수수료 없이 편리하게 24시간 이용가능하며 온라인 이체수수료까지 면제되는 수수료 무료서비스도 제공한다.

메리츠종금증권은 예금자보호상품인 종금형 CMA와 다른 증권회사 상품과 같은 RP형 CMA를 동시에 판매하고 있어 자금 성격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CMA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THE CMA 급여계좌’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급여계좌로 설정하면 최대한도 3000만원까지 연 3.7% 수익률을 그대로 적용 받게 되며 예금자보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메리츠 THE SAFE 발행어음'은 예금자보호와 동시에 1년 투자시 연 4.8%의 수익률을 제공해 현재 전 증권사 중 최고 수익률을 자랑하고 있다.

서형종 메리츠종금증권 상품M&S팀장은 "최근 저축은행 사태 등으로 예금자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 말부터 종금라이센스를 통해 예금자보호가 가능한 종금형 CMA를 취급하는 증권사는 메리츠종금증권이 유일하다"며 "최고 연 4.6%의 확정수익률로 동일한 수시입출금 상품인 은행 MMDA, 타 증권사 CMA 보다 현재 수익률이 약 0.2%p~1%p 가량 높고 예금자보호는 물론 확정금리와 각종 이용 수수료를 없애 안정성, 수익성, 편리성을 모두 높여 상당한 고객 만족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리츠종금증권 ‘종금형 THE CMA plus’는 특판 실시 후 1775억원이 신규 유입돼 ‘종금형 THE CMA plus’ 모집금액인 5000억원은 조기마감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