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 김태용 기자)대신증권 크레온이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

크레온은 24일 신규 고객 중 비대면 계좌개설을 한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주식을 100% 무료로 증정하고, 그 중 1번이라도 주식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식 포트폴리오와 10년 전 주가로 매수기회를 제공하는 ‘크레온 골든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투자에 관심은 있지만 투자에 어려움을 느껴 주식투자를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대상은 크레온 모바일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한 신규 고객이 대상이다. 골든타임 홈페이지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을 신청하고 계좌개설이 완료되면 이벤트에 자동 참가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겐 1만원 상당의 주식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한 번이라도 주식거래가 있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주식 포트폴리오와 1000만원 상당의 주식 포트폴리오를 증정한다. 115명에게는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NAVER 등 10년 간 높은 상승을 기록한 7개 종목을 10년 전 주가로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까지 진행된다.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겐 5년간 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골든타임 홈페이지나 크레온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찬 대신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규 투자자들이 10년전 가격으로 주식을 매수하는 경험을 통해 올바른 주식투자가 뛰어난 재테크 수단이 될 수 있음을 인지시키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크레온은 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한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