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은행
SC제일은행, ‘리버풀 축구교실’ 개최기존/신규 고객 자녀들을 위한 축구교실 개최
초등학교1-3학년 대상 선착순 80명 모집

(금융경제신문 문혜원 기자)SC제일은행은 오는 11월 4일부터 이틀간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명문 축구팀 리버풀FC의 레전드 선수들과 리버풀FC 인터내셔널 아카데미 코치진을 한국에 초청해 SC제일은행 고객 자녀들을 위한 ‘리버풀 축구교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리버풀FC 인터내셔널 아카데미 코치진으로부터 리버풀 특유의 방식으로 축구의 기본기술과 전술을 배우고 실전경기에서 실력을 겨뤄보는 등 총 90분간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소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덜위치칼리지 서울영국학교 내 축구장이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리버풀 축구교실 수료증이 발급되며, 축구유니폼과 리버풀 선물세트(리버풀 모자, 미니 백, 스포츠 물통 및 미니 볼)가 제공된다.

또한 레전드 선수들에게 사인을 받고 이들과 함께 기념촬영 할 기회가 주어진다. 리버풀FC의 레전드 선수로는 패트릭 베르게르와 블라드미르 스미체르가 방한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다. 단 선착순 80명이 모두 모집되고 나면 모집이 조기 종료된다. 참가대상자는 초등학교 1-3학년 학생으로, 참가조건은 이들을 자녀로 둔 SC제일은행 고객이 지난 8월 31일 이후로 예금상품에 3000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거나, 펀드나 ELS와 같은 자산관리상품(MMF와 보험은 제외)에 1000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할 수 있다.

기존에 SC제일은행과 거래가 없던 신규고객이라도 위조건만 만족하면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전국 SC제일은행 영업점 및 신세계백화점 내 뱅크샵에서 할 수 있다.

허재영 SC제일은행 마케팅부 이사는 “리버풀 축구교실은 오직 SC제일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고객 혜택”이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계속해서 펼쳐질 다채로운 리버풀FC 이벤트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의 모그룹인 스탠다드차타드 금융그룹은 2010년부터 리버풀FC를 공식후원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리버풀FC 선수 초청행사를 열거나 아마추어 풋살대회 ‘SC트로피컵 로드 투 안필드’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리버풀FC 관련 행사와 이벤트들을 펼치고 있다.

문혜원 기자  ft10@fetimes.co.kr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