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익스피디아가 국내외 항공사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가 함께한다.

익스피디아는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장거리 국제선 항공권을 특가로 제공한다. 호놀룰루, 뉴욕, 시애틀, 런던, 로마, 파리 등 미주와 유럽 지역의 인기 여행지가 다수 포함됐으며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왕복항공권이 최저가 기준으로 80만원대부터 제공된다. 2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미주와 유럽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특별 이벤트로 마련된 ‘제주 왕복항공권 추첨’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영문 이름, 연락처, 항공사 확인 코드, 출발 일자를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1인 1매에 한해 제주도 왕복항공권이 제공된다. 당첨 여부는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경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티웨이항공과 진행하는 ‘국내선-국제선 슈퍼기획전’에서는 국내외 근거리 여행지로 향하는 항공권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일본, 괌, 홍콩 등 근거리 인기 여행지 16곳이 포함됐으며,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최저가 편도항공권 기준으로 괌은 17만원대, 방콕 15만원대부터 제공된다. 예약은 24일까지, 출발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