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배우 조진웅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코카콜라 조지아의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TV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조지아 고티카는 최근 2018년 조지아 고티카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조진웅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TV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올해 데뷔 22년차를 맞이한 조진웅은 오랜 시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묵직한 연기 내공을 쌓아오며, 지나온 시간만큼 깊은 매력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진웅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를 직접 마셔보며 시간이 지날수록 무르익는 명품 배우의 연기 내공을 선보였다.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 조진웅은 진한 남성미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기존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도 뿜어냈다. 조진웅은 그만의 깊은 향이 느껴지는 품격 있는 연기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깊고 진한 커피 아로마와 맛을 표현하는가 하면, 촬영 중간 중간 귀엽고 익살맞은 제스처나 표정연기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웅블리’ 매력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배우 조진웅의 다채로운 매력은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TV 광고와 코카콜라 저니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단독 인터뷰 영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오랜 시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견고히 다져진 연기력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 깊은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조진웅은 720시간 숙성 커피 열매를 사용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이미지를 완벽히 담아낼 수 있는 배우”라며 “에이징 커피 열매를 사용해 숙성 커피 특유의 깊고 풍부한 커피 아로마가 특징인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는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3종(블랙,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 외에도 지난해 10기압 고강도 추출과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를 강조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액상스틱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는 등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