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갤럭시S3 출시에 맞춰 갤럭시S3 단말기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단말기 할부금, 통신료 지원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17일까지 10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갤럭시S3를 신청하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eFriend Smart+’를 다운받아 이를 통해 월 100만원 이상 주식ㆍ선물ㆍ옵션을 거래하면 단말기 할부금을 24개월 동안 지원한다.

뱅키스(은행 개설 증권서비스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선 충전기, C펜, S페블 등 갤럭시S3 전용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또한 뱅키스 신규고객이 갤럭시S3로 주식거래시 통신료 최대 3만원 지원, 1년간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 서비스을 제공한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eFriend Smart+)으로 거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첫거래 고객에게는 주유상품권, 아이패드 등의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거래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이나 1년, 6개월, 3개월 거래수수료 무료쿠폰 중 원하는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석로 이비즈니스본부장은 “갤럭시S3 신청 고객뿐만 아니라 뱅키스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거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의 1만여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를 개설해주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 가능하다.

한편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한국투자증권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eFriend Smart+)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마켓에서 ‘eFriend Smart+’를 다운받고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공인인증서를 옮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