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은 14일부터 27일까지 ‘머그 스마트 탭’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머그 스마트 탭’은 우리투자증권의 태블릿PC 전용 매매 어플리케이션으로 HTS 수준의 매매기능과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버랩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한 화면에서 종합화면 형태로 매매할 수 있게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또한 다양한 투자정보와 읽을거리를 제공하는 스마트매거진 서비스, 프리미엄 상담 커뮤니티 머그클럽 서비스 등의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우리투자증권은 머그스마트 탭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내 공인인증 로그인한 고객 및 100만원 이상 매매한 고객 등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월 100만원 이상 주식 매매 약정 조건 달성시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등 최신형 태블릿PC 할부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즉시 참여가 가능하며 신규고객의 경우 가까운 은행이나 우리투자증권 지점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 머그스마트 탭 어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 현동식 그룹장은 “‘머그 스마트 탭’은 출시한 지 2주 만에 앱스토어 금융부분 추천어플로 선정 되는 등 각광받고 있다”며 “스마트폰 주식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