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혼수 가전제품 박람회 할인 특가, 1.5% 포인트 추가 적립 제공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한복, 예복, 가구 등 최대 5% 할인 혜택

[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신한카드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앞두고 '신한카드 올댓웨딩&혼수 박람회'(이하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댓웨딩 박람회는 8월 11~12일(토, 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에서 진행된다.

올댓웨딩 박람회는 웨딩 상품, 가전, 가구, 예물 등 예식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 볼 수 있는 자리다. 고객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전문가와 상담하고 취향에 맞는 웨딩 관련 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웨딩 업체의 할인 특가, 체험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고객들을 위해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 오픈 기념 가전제품 파격 특가, 웨딩 상품 특가, 최대 5% 결제일 할인, 1.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계약고객 특별 사은품 등 혜택을 준비했다.

또 참가신청 후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미니 오븐기, 텀블러, 휴대용 선풍기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올댓웨딩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참가신청 및 자세한 행사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3월 고객이 온라인에서 80여개의 제휴 웨딩 상품/서비스를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올댓웨딩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