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 통해 간편이용 가능…'원화증거금·가 환전' 기능 제공 편리

[금융경제신문=이도희 기자]최근 미국 주식을 직접거래하는 투자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한화투자증권의 미국 주식 직접거래 서비스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한화투자증권의 미국 주식 거래 서비스는 보유 중인 계좌에서 신청할 수 있다. 거래는 홈트레이딩시스템인 ‘스마트원(Smart One)’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스마트엠(Smart M)’에서 가능하다. 환전 없이 원화로 거래할 수 있는 ‘원화 증거금 서비스’와 야간(오후 4시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에도 거래가 가능하도록 원화를 담보해 거래할 수 있는 ‘가 환전 서비스’를 제공해 주문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미국 주식 거래 서비스를 신청한 개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미국 주식을 입고할 경우 최대 50만원의 현금 보상이 주어지며, 12월 31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한 후 10달러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1인당 3만원의 갤러리아 상품권이 지급된다. 월말 외화 잔고 5만달러 이상 또는 월간 1000달러 이상 거래한 고객에겐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는 최소수수료 없이 0.1%로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