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더본코리아 빽다방이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빽다방 드립백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증정 행사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매장에서 7000원 상당의 음료나 디저트류를 구매한 고객에게 집에서도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귀여운 패키지로 제작된 빽다방 드립백 세트는 산지 고유의 풍미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브라질산 원두 100%의 싱글오리진으로 구성했으며, 세트 안에는 빽다방 드립 커피팩 2개입이 들어있다.

전국의 빽다방 392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메뉴 주문 없이 별도로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에 판매한다. 1인 판매 제한은 없으며, 매장 별로 드립백 소진 시기는 다를 수 있다.

더본코리아 빽다방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빽다방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깜짝 커피 선물을 준비했다”며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낱개로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어 가까운 지인과 친구들, 동료들에게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커피향 가득한 빽다방 드립백 세트와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개점 12년째를 맞이한 빽다방은 높은 퀄리티의 카페 메뉴를 넉넉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커피전문점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