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제30기 신입사원 입사식’ 개최
중부발전, ‘제30기 신입사원 입사식’ 개최
  • 정순애 기자
  • 승인 2019.01.0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중부발전 박형구 사장(첫째 줄 가운데)과 30기 신입사원들이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한국중부발전 박형구 사장(첫째 줄 가운데)과 30기 신입사원들이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한국중부발전은 2일 충남 보령시 중부발전 본사에서 신입사원 53명(대졸수준 37명, 고졸수준 16명)과 신입사원 가족, 중부발전 임직원 등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제30기 신입사원 입사식’을 개최했다.
 
새롭게 중부발전 가족이 된 53명의 신입사원은 4개직군(사무, 발전기계, 발전전기, 발전화학)으로 블라인드 채용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의 시험을 거쳐 선발되었으며 102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우수한 재원으로 입문교육과 발전기초과정 등의 교육을 거쳐 2월중 현장에 배치 될 예정이다. 
      
입사식 후 박형구 사장과 노조위원장이 신입사원 및 신입사원 가족들과 오찬의 시간을 가져 새롭게 중부발전 가족이 된 신입사원을 축하해 주었으며, 특히 신입사원 가족은 보령발전본부 에너지월드와 발전소 현장을 방문하여 전력산업에 대한 이해와 자녀들이 근무하게 될 장소를 미리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박형구 한국중부발전 사장은 “4차 산업혁명이라는 시대의 변혁 속에서 회사의 핵심가치인 도전, 정도, 상생, 역량을 몸소 실천하여 전력산업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핵심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정순애 기자  jsa2120@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