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이도희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7일 '다이렉트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 연3.9%' 이벤트를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고객이 이벤트 참여 신청 시 신용, 담보, 매도담보 융자 연3.9%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이자율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자율 쿠폰은 고객이 직접 계좌에 등록 후 90일동안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최초 신규고객 또는 최근 6개월 내 미래에셋대우에서 신용, 담보, 매도담보 융자 이용내역이 없는 고객이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신청과 함께 신용담보융자 이용약정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융자 이용내역이 있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 또는 주식 휴면고객에 대해 2025년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유관기관 제비용 제외)하고 있다.

최초 신규고객의 경우에는 수수료 무료 혜택 외에도 주식거래계좌 개설 시 현금 1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