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정가 대비 6천원 인하, 400ml 대용량 클렌저 2만원대 구입 가능
딥 클렌징, 트러블 케어 동시에 선사하는 페이스&바디 젤 클렌저

[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문제성 피부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듀크레이(DUCRAY)가 3월부터 약산성 클렌저 ‘케라크닐 젤 무쌍’ 400ml 대용량 가격을 대폭 인하한다.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기존 정가가 35,000원에서 29,000원으로 변경되며, 가까운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는 3월 한달 동안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2만원 초반대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듀크레이 ‘케라크닐 젤 무쌍’은 지성 및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페이스&바디 클렌징 젤로, 미르타신® 성분이 트러블 원인에 직접 작용해 클렌징 단계부터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프로하이드린® 성분이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피부와 유사한 pH 5.5의 약산성, soap-free 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얼굴뿐 아니라 등, 가슴 등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하며 세안제뿐 아니라 바디 클렌저로도 폭넓게 쓸 수 있어 더욱 좋다.

듀크레이 관계자는 "최근 일상이 된 미세먼지로 인해 약산성 클렌저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아졌다"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놀라운 가격 인하를 결정했으며,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구매 장벽이 낮아진 만큼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입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듀크레이 ‘케라크닐 젤 무쌍’은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 및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