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 신규 발급 고객 및 생일 고객 대상 다양한 행사 준비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DGB대구은행이 신학기가 시작되는 설레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카드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대학 생활 인싸템 Y+ 체크카드’ 이벤트는 기간 중 DGB대구은행 Y+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Y+체크카드는 신학기를 맞아 지역 대학생 학생증 발급에 주로 적용되는 모델로, 교보문고 할인,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등의 요식업종, CU·GS25 편의점 할인, CGV, 놀이공원 할인 등의 다양한 카드 혜택이 있다.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31일까지 새로 발급받은 Y+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500명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동시에 따듯한 봄 시즌인 3~5월 생일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HAPPY BIRTHDAY 이벤트 – 내 카드 쓰고 내 생일에 선물받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개인 신용카드 회원이 본인의 생일 해당 월에 응모 후 국내에서 100만원 이용 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모바일 기프티콘)를 100% 제공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신학기 등록금 납부 고객 이벤트,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등 다양한 대학생 고객 대상 행사를 실시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의 대학생 주력 고객 카드인 Y+체크카드 사용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