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뉴발란스(NEW BALANCE)가 간절기 트레이닝을 선보인다. 새 시즌 러너를 위한 의류 라인 ‘RWT 러닝 팩(Right WeighT Running Pack)’은 일교차가 큰 날씨나 운동 전후 달라지는 체감온도 차이를 위한 러너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한다.

러닝 시 개인의 컨디션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바람막이, 아노락, 쇼트 팬츠 등 최적의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에어러블 패커블 바람막이’는 몸의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 패턴, 경량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다. 가볍지만 생활방수, 방풍 등 기능이 우수해 우천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후드 포켓을 활용해 간편 보관할 패커블 기능을 갖추었다.

심플한 레터링 로고 디자인,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제공하는 리플렉티브 포인트 등이 돋보인다. 트렌디한 아노락 스타일로 디자인된 ‘경량 패커블 아노락’은 등판 안쪽에 땀과 열의 배출을 돕는 메쉬 원단의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통기성을 더했다.

"러닝용 4인치 쇼트 팬츠"는 스트레치성 원단과 옆단 트임 디테일로 격한 스포츠 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너 메쉬망인 브리프(Brief)를 적용, 지퍼 포켓, 에너지젤 등 간단한 소지품 보관도 용이하다.

RWT 러닝 팩은 운동량이 늘어나는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스포츠 웨어 아이템이다. 봄철 조깅, 나이트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 제격이다. 일상에도 캐주얼한 아이템들과 함께 자연스러운 애슬레저 데일리룩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