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제 118회 아트엠콘서트 '드니 성호와 함께하는 All That Guitar' 개최
현대약품, 제 118회 아트엠콘서트 '드니 성호와 함께하는 All That Guitar' 개최
  • 정순애 기자
  • 승인 2019.04.1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현대약품이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야마하뮤직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 제 118회 아트엠콘서트‘드니 성호와 함께하는 All That Guitar’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의 주인공 드니 성호는 평창동계올림픽 VVIP 실내공연 음악 감독으로 활약한 바 있으며, KBS TV프로그램 ‘인간극장’에도 출연해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기타리스트다. 지난 2009년에는 제2회 아트엠콘서트에 출연했으며, 이번 공연을 통해 약 10년 만에 다시 한 번 아트엠콘서트의 주인공으로 나선다.

이번 공연에서 그는 자작곡 ‘Korean Mountain’, ‘Morning Due’를 비롯해, 영화 ‘미션’의 메인 테마곡 ‘Gabriel’s Oboe’, 록밴드 퀸의 대표곡 ‘Bohemian Rhapsody’, 일본 영화 ‘전장의 크리스마스’ OST인 ‘Merry Christmas Mr Lawrence’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연주 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의 주인공 ‘드니 성호’는 우리에게 친숙한 기타라는 악기로 많은 이들에게 경이로움을 선사하는 아티스트”라며 “드니 성호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감동의 선율을 다시 한 번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실시간 중계하고 있으며, 이외에 유튜브, 홈페이지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에서 콘텐츠를 선보이며 문화예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정순애 기자  jsa2120@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