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5일간 요일별 ‘오늘의 음료’ 구매 시 동일 제품 하나 더 제공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음료를 편하고 즐겁게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총 5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요일별로 지정된 ‘오늘의 음료’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가 선정한 ‘오늘의 음료’는 얼음을 갈아 넣은 블라스트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쉐이크 등이다.

22일 ‘와츄원쉐이크’를 시작으로 23일 ‘스트로베리블라스트’, 24일 ‘카푸치노블라스트 오리지널’을 구매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4월 신규 음료 ‘레몬라임 블라스트’와 ‘카푸치노블라스트헤이즐넛’은 각각 25일과 26일 오늘의 음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음료 가격은 4,000원부터 4,800원까지 다양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당일 음료 소진 시 종료되며 타 제품 교환 및 사이즈 변경과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고객들이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음료를 편하고 즐겁게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