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한신포차, 5월 20일 스무살 고객에게 ‘한신닭발’ 50% 할인
더본코리아 한신포차, 5월 20일 스무살 고객에게 ‘한신닭발’ 50% 할인
  • 정순애 기자
  • 승인 2019.05.1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0일 단 하루, 2000년생 고객이 포함된 테이블에서 ‘한신닭발’ 주문 시 해당 메뉴 반값 제공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5월 20일 단 하루, 2000년도에 출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신닭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신포차의 이번 프로모션은 성년의 날을 맞이한 성년자들의 스무살을 축하하고 앞으로 빛나는 20대를 보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한신포차의 대표 메뉴인 한신닭발을 50% 할인된 8천 5백원(정가 1만 7천원)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올해 스무살이 된 2000년생 고객이 포함된 테이블에서 출생년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과 더본쿠폰앱의 성년의 날 쿠폰을 제시하고 한신닭발을 주문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한신포차의 오랜 역사와 함께한 대표메뉴 한신닭발은 국물 닭발로, 중독성 있게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이십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뼈와 살이 쉽게 분리되도록 푹 삶아 조리한 한신닭발을 테이블에서 한번 더 끓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함께 제공된 콩나물국의 콩나물을 취향에 따라 요리 안에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함께 즐기면 좋은 추천 사이드 메뉴로는 한신닭발 특유의 얼얼한 맛을 중화시켜주는 셀프주먹밥과 계란찜이 있으며, 닭발을 다 먹은 후에는 볶음밥을 추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20일 단 하루,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쿠폰은 한 테이블 당 1매만 사용 가능하며, 포장 및 타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편, 한신포차는 매장별로 20일 ‘성년의 날’ 할인쿠폰을 사용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하여, ‘새싹연어샐러드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5월 23일 더본쿠폰앱 마이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더본쿠폰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신닭발 메뉴를 성년의 날 하루 동안 스무살이 된 고객들이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생 한번뿐인 성년의 날, 맛있는 한신닭발과 함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998년 논현동에 처음 문을 연 한신포차는 80년대에서 90년대 후반까지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던 포장마차의 분위기를 실내에 연출한 대한민국 최초의 대형 실내 포장마차다. 사람 냄새 나는 정겨운 실내 포차를 모토로 하는 한신포차는 대표메뉴인 ‘한신닭발’ 외에도 다양한 안주들로 부담 없이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모임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정순애 기자  jsa2120@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