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금고객 총 111명 추첨, 골드바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경품 제공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NH농협은행이 내달 31일까지 '비대면 NH웨스턴유니온자동송금'을 이용해 해외송금하는 고객 대상으로 골드바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 NH웨스턴유니온자동송금을 신규 등록하고, 500달러 이상 송금한 개인고객 중 총 111명을 추첨해 1등 골드바 3.75g(1명), 2등 골드바 1g(10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농협은행 공식 SNS계정(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등재한 송금꿀팁을 보고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비대면 NH웨스턴유니온자동송금은 최초 1회만 은행을 방문해 송금정보를 등록하면 농협은행의 ATM과 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채널에서 365일 연중 4시부터 23시까지(토·일·공휴일 포함) 1일 최대 5000달러까지 해외송금이 가능한 상품이다.

지난 8월 12일 10~20달러의 수수료를 5달러로 일괄 인하했다.

이용대상은 외국인을 포함한 개인으로 송금인이 한국에서 수수료를 부담하면, 해외의 수취인은 별도의 수수료 없이 실시간으로 수취할 수 있다. 

유윤대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 “많은 고객이 농협은행의 저렴하고 신속한 해외송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편익을 제공하는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