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MD’s Pick 수상
수상 제품 구매 시, 휴대용 골드 쿠션 케이스 증정 프로모션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독립법인 메이크업 브랜드인 에스쁘아 대표 파운데이션이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MD’s Pick에 선정됐다

25일 에스쁘아에 따르면 이번 어워즈에서 수상한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는 지금의 에스쁘아를 파운데이션 명가로 만들어준 에스쁘아 대표 파운데이션이다. 전문 아티스트에게 정교한 테일러링을 받은 듯 매끈,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로우 핏 텍스처의 피팅 파운데이션이다.

가볍고 부드럽게 펴 발리는 글로우 테일러링 포뮬러가 피부에 밀착력 있게 피팅돼 윤기를 표현해준다. 옐로우 언더 톤 피부가 특징인 아시아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옐로우 베이스의 대표 10가지 홋수로 구성된다.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지난 2018년 출시후 뷰티 최대 커뮤니티 ‘파우더룸’, ‘글로우픽’, 패션&뷰티 매거진 ‘하퍼스 바자’, ‘얼루어’, ‘싱글즈’ 어워즈 수상에 이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으로 6관왕을 기록했다.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주최하는 이번 어워즈는 소비자에게 사랑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에스쁘아는 이번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12월 한 달 간 올리브영과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구매 시 휴대 가능한 골드 쿠션 케이스를 한정 수량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29일~30일 양 일간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 에서 에스쁘아 부스를 마련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1:1 파운데이션 컬러 컨설팅, F/W 메이크업쇼,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이번 수상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에스쁘아 파운데이션에 대한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 드린다.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의 진짜 광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