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점·비대면 거래 우수 고객 대상 3일간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진행

신한은행은 7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컨시어지 뱅캉스’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신한은행 관계자들이 '컨시어지 뱅캉스'를 진행하는 모습.(사진=신한은행 제공) 

[FE금융경제신문= 정성화 기자] 신한은행은 7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컨시어지 뱅캉스’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뱅캉스'는 뱅크(BANK)와 바캉스(VACANCE)의 합성어로 신한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산 관리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편안하고 편리하게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세미나이다. 이번 뱅캉스 세미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웹 세미나 및 개인별 화상 상담 방식의 언택트(비대면·Untact)로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주식전망, 부동산 투자전략, 절세 방안 등을 주제로 신한금융그룹 분야별 전문가들의 강의와 함께 고객의 질문에 즉답이 가능한 화상 상담을 마련해 참가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신한은행은 영업점을 거래하는 우수 고객 중심으로 제공되었던 자산관리 세미나를 비대면 거래 고객까지 범위를 넓혀 신한 쏠(SOL)과 신한PWM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회차별 50명, 총 150명을 모집하는 참가 신청이 5분 만에 마감되어 참가 인원을 각 회차별 150여명, 총 450여명으로 늘렸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고객과 소통이 가능한 화상상담 방식의 웹 세미나를 마련해 폭넓은 금융 정보 제공과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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