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쇼핑'에 이은 '모두의 기쁨' 시리즈 두번째 상품
저녁식사, 대형마트, 커피, 온라인가맹점 등 일상생활 영역서 5% 적립 혜택
골프/레저, 병원 등 헬스케어 영역서도 하나머니 5% 적립

[FE금융경제신문=정성화 기자] 하나카드는 지난 상반기 출시해 큰 인기를 모은 '모두의 쇼핑' 카드에 이어 '모두의 건강' 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모두의 건강' 카드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요즘 '건강'을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카드소비자에게 건강혜택과 일상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일상의 혜택으로는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저녁식사 오후 6~9시(국내일반음식점 (한식/양식/중식/일식)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5천 하나머니) ▲온라인가맹점 (하나원큐페이에 카드를 등록하여 온라인 업종에서 결제 시)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5천 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강한 혜택은 직전 3개월 연속 실적 50만원 이상 시 ▲골프/레저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스포츠센터, 수영장 업종)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 병원/동물병원 (병원 업종, 동물병원 업종)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해외 겸용 모두 1만5천원이다.

상품을 기획하고 개발한 하나카드 상품서비스부의 권령은 주임은 "이번에 출시한 ‘모두의 건강’ 카드를 통해 코로나19라는 어려움을 이겨내는데 하나카드가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부모님께 소중한 일상과 함께 건강까지 선물하는 카드를 기획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